• 오늘방문 : 
    507
  • 어제방문 : 
    761
  • 전체 : 
    1,333,854

예수님 이야기로 가득찬 교회

한인동산장로교회



1900년대를 마감하고, 2000년대가 되면 우리가 사는 이 땅에 어떤 변화가 올까?


모두들 마음 졸이며, Y2K라는 표현을 쓰며, 인류에게 재앙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--물을 사고, 라면을 사고, 쌀을 사 재어 놓고, 약간의 현금을 준비하고...--긴장하며 2000년을 맞이했었습니다. 그게 어제 같은데 벌써 2018년이 되었습니다.


매 년 묵은해를 보내며, 새해를 맞이할 때는 나름대로 한 해의 결심들을 해 봅니다. 그것들을 종이에 적기도 하고, 벽에 붙여 놓기도 하고, 일기장에 메모해 놓기도 하고, 마음에 간직하기도 하고....그리고 나에게/가정에/자녀에게/사업에/교회에, 이런 일이 있으면 좋겠다고 기도도 드리며 한 해를 맞이합니다.


올 해는 모든 성도님들이 사업체에서/직장에서/학교에서/가정에서/구역에서/교회에서, 기도를 더 많이 하기를 바랍니다. 그 이유는 세상이 이 전보다 더 악해져 가고 있고, 성경에 예언된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건들이 지구 이곳 저곳에서 더 많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. 우리 주님 다시 오실 때가 점 점 더 가까워졌다는 증거이기도 하겠지요.   


2018년 한 해 우리 교회 표어는 “기도하는 바보가 되자!”입니다. 똑똑한 세상적인 방법들이 있겠지만, 무릎으로 하나님 앞에 나가서, 고개를 꺾고, 살아 계신 우리 하나님 아버지 앞에 기도의 제목들을 물 쏟듯 쏟아 내며, 하나님의 뜻을 먼저 물어 보자는 의미입니다. 성경과 교회 2000년 역사를 보면, “바보”처럼 그렇게 기도드리는 자들에게 영원하신 우리 하나님께서 많~~~은, 아주 많고 많~~~~~은 은혜들을 주셨습니다. 2018년 한해 그런 은혜의 강에서 충만한 신앙생활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.


전지전능하신 하나님,

2018년 한 해, 기도하는 바보가 되게 해 주소서!

이는 우리의 작은 소원입니다.


한인동산장로교회 담임 이풍삼 목사


 

"기도하는 바보가 되자!"

Let Us Pray like Fools!

 

성구 : "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

[마가복음 9장 29절]

 

 

poong_new.jpg

  

예수님 이야기로 가득 찬 교회 / 한인동산장로교회 / DongSan Korean Reformed Church of Westchester
100 Herrmann Place. Yonkers, 10710 Tel: (914)961-0540 / 9251(Fax 겸용)
 E-mail : church.nydongsan@gmail.com / church@nydongsan.com

Copyright 2009 NYDONGSAN.COM / NYDONGSAN.NET / NYDONGSAN.ORG All Rights Reserved.